荷叶健康: 종합 온라인 건강 관리 플랫폼
荷葉健康 (Lotus Leaf Health)는 온라인 상담, 의약품 구매, 배송 및 고객 지원을 제공하는 종합 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이 플랫폼은 고품질의 소매 약국과 의료 기관을 통합하여 사용자에게 인터넷 기반의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荷葉健康은 사용자에게 전 과정 및 모든 시나리오의 인터넷 건강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념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荷葉健康상점판 (Lotus Leaf Health Merchant Edition), 荷葉의사 (Lotus Leaf Doctor) 및 荷葉약사 (Lotus Leaf Pharmacist)와 같은 여러 앱을 개발하여 다양한 의사, 약사 및 종단 약국 파트너를 연결하여 '의약품-의료-보험' 건강 생태계를 조성합니다.
면책 조항:
1. 荷葉健康에서 온라인 상담을 받기 전에 사용자는 휴대전화 번호와 신원 정보 (이름, 신분증 번호 등)를 제공하고 정확하고 진실한 의료 및 건강 정보를 제출해야 하며, 플랫폼에서 요구하는 환자 정보 (기본 정보 및 질병 정보 포함)를 기입하는 책임이 있습니다.
2. 인터넷 기반 진단 및 치료의 한계로 인해 의사 및 기타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제공하는 치료 계획 및 상담 조언은 사용자가 제공한 정보 (의료 기록, 신체 진단 결과, 증상 설명 등)에 의존합니다. 부정확하거나 불완전한 정보는 의료 서비스 결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의료 결정을 내리기 전에 물리적 병원에서 첫 번째 상담을 완료하고 명확한 진단을 받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荷葉健康은 플랫폼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때 의사 및 기타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의료 및 건강 관리 법령, 행정규칙, 부서 규정 및 진료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도록 필요한 플랫폼 관리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3. 사용자는 의사 및 기타 의료 서비스 제공자가 환자를 위해 합리적인 치료 계획을 개발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음을 알아야 합니다. 이는 부작용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포함합니다. 그러나 완전히 피하거나 예측하기는 불가능합니다. 질병 치료에는 환자의 협조가 필요하며, 환자는 의료 조언과 건강 관리 계획을 따르고 적극적으로 협조해야 합니다. 의료 조언을 완전히 따르지 않거나 협조하지 않으면 치료 결과가 만족스럽지 않거나 질병 재발, 악화 및 기타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4. 사용자는 荷葉健康의 서비스가 불안정한 요소 (불가항력, 컴퓨터 바이러스 또는 해커 공격 등)에 영향을 받을 수 있음을 알아야 합니다. 이로 인해 서비스 중단이나 일부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荷葉健康은 불가항력이나 荷葉健康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이유로 인한 네트워크 서비스 중단 또는 기타 결함에 대한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荷葉健康은 이러한 문제를 신속히 처리하거나 복구하여 서비스의 안정성을 보장할 것입니다.